본문 바로가기
바깥에 먹으러 갈까요?/탐나는전가능해요~

[ 제주 먹방 ] 도리화과(탐나는전 카드 가능해요~)

by 홍당무 아빠 2023. 7.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당무입니다.
이번달 6월 중부터 탐나는전 지원이 중단되었다가 재개되었습니다.
가게의 월 매출에 따라 5%, 10% 할인해줍니다.

#옥수수빙수? 보러가자 먹으러가보자!

옥수수빙수가 유명하다고 해서 도리화과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주차는 있습니다. 간판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빌라로 보이는 건물이 보이면 도착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빌라 1층은 도리화과이거든요. 주차자리가 많지 않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자리도 많지 않습니다!

 

#영업시간을 보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도리화과는 문을 늦게 열어요.

제주도는 대부분 월요일날 쉬는 거라, 영업일정,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심 좋을 것 같습니다.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주문해보다
제주도에서 나는 초당옥수수를 갈아서 만든 소스가 얹은 우유빙수랍니다.

옥수수소스가 맛있고, 우우빙수도 맛있습니다. 초당인지 단 맛이 납니다. 왠만한 팥빙수보다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청귤청이 들어가는 청귤에이드입니다.

청귤 맛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시원하고 비타민c를 보충받는 듯하네요! 

인테리어가 한국적이고 신비로웁니다. 찻바구니나 주전자 이런 물건은 중국에서 온 물건이겠지만, 좌식 테이블은 한국산일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방울토마토바질에이드를 주문해봤습니다.

바질이 들어간 음료라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방울토마토청을 넣고 바질을 얹는듯 하네요.

제 상상은 바질과 방울토마토를 혼합해 갈아먹는 음료인 줄 알았습니다.

마셔보니까 방울토마토맛이 나고 바질향을 느끼면서 맛있습니다. 먹을만합니다. 방울토마토과 청은 맛있습니다.

옥수수빙수를 먹으면서 한국풍 인테리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탐나는 전 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 가능합니다.

탐나는전 10%할인됩니다. 만원에 천원 할인되는 셈입니다.

 

즐거운 추억이 쌓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