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여행/후기

[ 조명 ] 루메나 m3 개봉기

by 홍당무 아빠 2023.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당무입니다.

 

요새 천장 조명을 켜면 눈이 부셔서 사용하기가 거북해서 눈이 편안한 조명을 찾아보다가 루메나 m3 사게 되었습니다.

 

욕실에 놔둘려고 방수에 괜찮은 조명이라 구입해봤습니다~

 

#열어보다

배송은 빨랐고 아래와 같이 꼼꼼히 포장된채로 도착했습니다.

뽁뽁이를 뜯읍니다!

아래와 같이 깔끔한 완성된 조명스탠드사진이 들어간 박스가 보입니다.

 

열어보는데에 뻑뻑하고 힘들었습니다. 박스를 쉽게 열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힘이 없으신 분이면 가위나 칼로 잘라서 열면 됩니다.

낑낑대며 꺼냈던 블랙박스가 나왔습니다!

 

# 두둥 등장하다.

블랙박스를 열어보면 세트를 보관할 가방이 보입니다~^^!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디자인이 이뻐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입니다.

좋네요 사용하기 전에 각각 부품을 비닐로 감싸고 있어서 흠집없이 받아볼수 있는게 마음에 듭니다.

비닐뜯어보고 조립해봅니다.

 

#실물을 보면서 느끼다.

표지랑 비슷하게 나와 마음에 듭니다. 다만 위 사진을 보면 거꾸로 조립했네요 .. 

제대로 디자인과 똑같이 조립해봤습니다.

욕실에 놔두고 조명켜보니까

눈이 부시지 않고 분위기가 있습니다.

덕분에 천장 조명을 사용하지않게 되었습니다!

 

#사용 후기

최대 150~200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데.(집중광 200시간, 확산광 150시간)

적은 빛을 48시간 넘으니까 꺼졌어요.(계속 켜는 중일때요)

아쉽네요! 한번 충천으로 최대 200시간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욕실 스탠드 용도뿐만 아니라 손전등, 식탁 위나 책상 스탠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 조명 신제품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