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에 먹으러 갈까요?/카페

[ 이디야 ] 아이스 크림샷 라떼

by 홍당무 아빠 2022.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당무입니다!

 

이디야에서 달고 맛있는 메뉴가 있었습니다.

바로 크림샷 라떼입니다.

 

한번 맛보려고 이디야를 방문했습니다. 

 

#1 크림샷 라떼란?

이디야 홈페이지 캡쳐

에스프레소, 부드러운 크림, 너티 플레이버가 어우러져 만들어진 음료임니다.

낯선 용어가 보일텐데요, 너티 플레이버가 무엇인지 알아봤습니다.

 

너티는 견과류입니다.

플레이버는..flavor이고, 사전적인 의미로, 풍미, 맛이라고 나오네요.

 

너티 플레이버는 

견과류 향이나 견과류 맛을 내게 만들 풍미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로지 아이스(차가운)만 팝니다. 핫(뜨거운)은 없습니다.

 

#2 크림샷 라떼 칼로리?

이디야 홈페이지 캡쳐

어마할듯하네요.

밥 한공기랑 맞먹네요!

#3 크림샷 라떼 후기

 

가격은 4300원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윗부분만 거품이 보이고 부드러워보이네요 

완전 갈색이네요!

 

견과류 향이 납니다.

 

맛은.. 아주 달고 맛이 있습니다~

견과류 잼을 먹는 것 같아요~^^

 

맛의 균형이 좋습니다.

 

엄청 달다는 것을 좋아하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크림샷 라떼와 함께 맛있는 하루가 되세요.

카카오 뷰에서

홍당무아빠의 청소 여행을 추가하고

My뷰에서 모아보세요

카톡 세 번째 뷰탭 - 카카오 뷰 바로가기

https://pf.kakao.com/_swQab

 

홍당무아빠의 청소 여행

**친환경 청소전문(울산)**에 대해 상담하고 싶으신 분들 채널 추가해주세요. 상담전화 환영

pf.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