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행/극건성피부탈출기

정생물뷰티 콤부톡스 클렌징 패드 후기

by 홍당무 아빠 2023.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당무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아세요?

정샘물
직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소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사이트
공식사이트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 분입니다. 유명한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했을 만큼 금손을 가진 분이에요..!

청순한 메이크업이 마음에 들어서, 정샘물뷰티를 방문해봤습니다.

이미 쿠션이 있어서 다른 제품을 구경하다가 발견했던 제품은..!

#비긴스 라인이에요.


자연성분의 재료, 지구에게도 이롭고, 자극없는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동물실험도 하지 않는 비건인증을 받았기도 합니다.

제가 산 것은

비긴시 콤부톡스 클렌징 패드입니다! 마침 클렌징티슈가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2만 육천원입니다. 80매인데.. 가격이 좀 쎄네요!

집게를 줍니다. 집게로 클렌징패드 한장을 잡아 올리니까 푹신푹신느낌이 들었습니다.
쌍무랑 비슷한 크기에요!
한장으로 메이크업이나 선크림 등을 닦아낼수있을까? 의문이 들어서 써봤습니다!

눈가랑 얼굴 전체를 다 닦아내봤습니다.
눈가가 조금 따끔거렸지만 조금 지나가면 안따까워져요. 잠깐 따까운듯하네요. 잘 닦아냅니다~ 쓱쓱~
한장으로 다 닦아낼 수 있습니다.
지우개로 지운 것처럼 메이크업과 잔여물을 닦아냅니다.

콤부차의 정화덕분인지… 콤부차 효능 알아보니 발효했던 콤푸톡스가 피부의 보습을 채워준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클렌징이나 비누로 하면 피부가 당깁니다. 그런데 비긴스 클렌징패드로 닦아내니 콤부톡스의 보습덕분에 피부가 당기지 않아 좋습니다.
엄청 피곤하거나 세안하기 싫은 날이 왔을때 유용합니다..
왜냐면
클렌징 패드로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닦아내고나서 피부가 당기지 않아
바로 잘 수 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분명히 패드로 꼼꼼히 지워서 피부가 깨끗함을 확인할 수 있지만 개운하지않다는 느낌이 조금 있었습니다.

80매로 매일매일 한다면 2개월 20일 이죠?
2만육천원 / 80매
한장에 325원꼴이네요!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으로 대체될 수 있을까.... 제가 진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편이라 대체될지 안될지 말하기가 어렵겠네요!

게다가 패드가 생분해로 되어있어서 여러모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동물실험도 하지않고 생분해되고요!
보통 세안이후 당김이 있는 분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긴스 제품을 사면 #종이 파우치, 사은품을 주더라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