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행/극건성피부탈출기

[ 재생크림 ]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후기

by 홍당무 아빠 2024.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당무입니다!

 

저는 시카밤을 1달이상 꾸준히 써봤는데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남 소문을 듣고 광고도 보고 구입했습니다ㅎㅎ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에 대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라로슈포제 제품 할인행사가 있었어요.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몰을 구경하다가 시카플라스트 밤 B5을 알게 되었는데요!

 '배우 이청아가 시카밤을 10년이상 썼다'라는 광고에 혹해서 구입했습니다!

( 캡쳐 출처 :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몰)

 

#라로슈포제?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몰

전 세계 피부 전문가가 선택한 민감 피부 솔루션, 라로슈포제

www.larocheposay.co.kr:443

 

라로슈포제는 프랑스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1905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이후,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피부 전문가들이 손상되고 민감한 피부 케어를 위해 라로슈포제를 함께 만들었습니다.

라로슈포제 온천수의 효능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손상된 피부 회복에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라로슈포제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똘러리앙, 안세크리안 등이 있습니다.

 

#시카플라스트 밤B5?

이청아 배우가 사용하는 재생크림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인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입니다.

시카 플라스트 밤 B5은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고에서 이청아 배우는 이 제품을 사용한 후 얼굴이 촉촉하고 윤기가 난다고 소개한 바 있더라고요.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판테놀 성분이 5% 함유되어 있습니다. 판테놀은 피부 재생에 필수적인 비타민 B5의 일종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입니다. 자세한 성분은 공식 온라인몰에 들어가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캡쳐 출처 :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몰)

 

#시카밤을 사용해보니... 처음엔 건조하다고 느꼈어요.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트러블이 생기거나 자극을 받으면 피부가 금방 붉어지고 가렵습니다. 남한테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가 좋다고 소문을 듣고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시카밤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사용해보니까 시간이 흐른 후 건조하더라고요. 하지만, 정말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우선, 제품의 제형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밤 형태의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해 줍니다. 또, 향이 거의 없어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해 본 결과, 트러블이 생겼을 때 다음날 아침에 피부가 훨씬 진정되어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자극을 받은 피부도 빠르게 회복되는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모든 피부에 다 맞는 제품은 아닐 수 있지만, 피부가 예민하거나 트러블이 잦은 분들께는 제품을 사용해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만.. 가격이 비쌉니다!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비쌉니다. 세일을 노려서 구입해놓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 가보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더라고요.

구매하실 생각이면, 올리브영, 공식몰을 방문해서 다 비교해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겁니다.

 

#활용팁은요..

첫번째는 아침에는... 트러블이 생긴 부위만 얇게 퍼 발라주시면 됩니다.  전체를 바르면, 나중에 피부가 건조하기 쉬어요.

얼굴 전체에 바를 크림은 다른 제품으로 바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잠을 자기 전에 트러블이 생긴 부위에 얇게 퍼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피부가 좋아지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